본문 바로가기
종합(지역소식)

서현옥 경기도의원, ‘전통시장 이용하기’ 챌린지 동참

by 서울일보 2021. 9. 24.

‘장 보기는 경기도 전통시장에서, 차례상은 경기도 농축수산물로’

 

서현옥 경기도의원이 ‘추석맞이 전통시장 이용하기’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경기도의회)

 

서울일보 바로가기

(서울일보/배태식 기자) 서현옥 경기도의원이 ‘추석맞이 전통시장 이용하기’ 챌린지에 동참했다.

서현옥 의원은 “코로나19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겨 전통시장 내 소상공인들이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며, “명절만큼은 전통시장에도 웃음소리가 들릴 수 있도록 이번 추석은 전통시장에서 구입한 경기도의 질 좋은 농축수산물로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했다.

이어 서 의원은 “경기도 재난지원금을 통해 전 도민이 재난지원금을 받게 된 만큼 전통시장과 골목 상권에도 활기가 돌기를 기대한다”며,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와 도민상생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문경희 경기도의회 부의장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하게 된 서 의원은 다음 참가자로 김계순 김포시의원, 송혜숙 부천시의원, 최은영 평택시의원을 지목하여 참여해줄 것을 요청했다.

 

http://cms.seoul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507490

 

서현옥 경기도의원, ‘전통시장 이용하기’ 챌린지 동참 - 서울일보

(서울일보/배태식 기자) 서현옥 경기도의원이 ‘추석맞이 전통시장 이용하기’ 챌린지에 동참했다.서현옥 의원은 “코로나19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겨 전통시장 내 소상공인들이 더욱 힘든 시기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