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제주경제통상진흥원과 지역 경제 활성화 나서
SK렌터카, 제주경제통상진흥원과 지역 경제 활성화 나서 - 서울일보
(서울일보/송덕열 기자) SK렌터카가 제주에서 렌터카 이용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기업들의 제품 체험, 브랜드 홍보, 고객 반응 분석이 유기적으로 이뤄지는 실증형 B2B 마케팅 플랫폼으로 부상하
www.seoulilbo.com
(서울일보/송덕열 기자) SK렌터카가 제주에서 렌터카 이용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기업들의 제품 체험, 브랜드 홍보, 고객 반응 분석이 유기적으로 이뤄지는 실증형 B2B 마케팅 플랫폼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번에는 제주 중소상공인의 우수 상품을 연계해 지역 사회와의 상생은 물론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과 브랜드 노출을 지원하며, 관광객과 지역 기업을 연결하는 전략적 마케팅 허브로서의 역할을 선보인다.
SK렌터카는 지난 23일 제주특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과 함께 ‘제주 우수상품 홍보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제주 지역 경제 활성화’와 ‘착한 소비 문화 확산’을 위한 협업을 본격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SK렌터카 제주지점에서 진행한 이번 협약식에는 김미영 제주도청 경제활력국장과 오재윤 제주경제통상진흥원장, 이정환 SK렌터카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접근으로 평가받는다. SK렌터카는 이를 통해 지역 기업에게는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을 제공하고, 렌터카 이용객에게는 제주의 특색 있는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윈윈(win-win) 전략’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협약으로 SK렌터카는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의 추천을 받은 도내 중소상공인 및 기업의 제품을 SK렌터카 제주 이용 고객에게 무료로...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