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갈까

보령, 성주산 자연휴양림 성수기 운영 돌입

by 서울일보 2022. 7. 14.

성주산자연휴양림이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여름철 성수기 운영에 돌입한다.(사진/성주산자연휴양림)

 

 

보령, 성주산 자연휴양림 성수기 운영 돌입 - 서울일보

(서울일보/진효남 기자)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휴양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성주산자연휴양림이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여름철 성수기 운영에 돌입한다.성주산자연휴양림은 3만㎡의 면적에 산

www.seoulilbo.com

 

 

(서울일보/진효남 기자)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휴양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성주산자연휴양림이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여름철 성수기 운영에 돌입한다.

성주산자연휴양림은 3만㎡의 면적에 산림문화휴양관 11실과 숲속의 집 9동 등 20실의 숙박시설과 취사장, 물놀이장, 야외무대, 캠핑장, 화장실 같은 각종 편의시설 및 편백나무 숲 등 휴양공간이 잘 마련돼 있다.

 


휴양림은 연간 10만 2천여 명의 휴양객들이 찾아와 피톤치드로 가득한 삼림욕과 숲속 캠핑 등을 즐길 수 있는 자연 휴양공간으로 방문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확산 속에 중단되었던 물놀이장도 20일부터 3년만에 다시 운영을 시작한다.

성주산의 계곡물을 이용하는 물놀이장은 수심이 깊지 않아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발물놀이장과 인공폭포도 마련돼 있어 산림욕과 물놀이를 한 번...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