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보/송덕열 기자) 컴투스는 자회사 올엠이 개발한 ‘크리티카 글로벌’을 P2O(Play to Own) 게임으로 전 세계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리티카 글로벌’은 전 세계 2천만 이상의 이용자를 확보한 PC 온라인 액션 RPG 크리티카를 컴투스의 블록체인 플랫폼인 C2X에 탑재해 선보이는 웹(Web)3 게임 타이틀이다.
이번 정식 출시에 맞춰 게임 플레이로 획득 가능한 신규 재화 ‘다이아몬드(Diamond)’와 ‘쿼츠(Quartz)’를 게임 내에 업데이트했다. 해당 재화는 전용 상점에서 사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한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글로벌 지역에서 전자지갑 ‘C2X스테이션’을 통해 게임의 유틸리티 토큰 ‘KRX’ 및 ‘C2X’로 상호 교환 가능하다. 이를 통해 글로벌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어진 결과물을...다음 내용 클릭
'시사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한금융그룹, 과대광고 후속 캠페인 '기발한 꿈' 시리즈 공개 (0) | 2022.06.09 |
---|---|
넷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옥외광고 게재 (0) | 2022.06.09 |
괴산 서울농장, ‘농업일자리 탐색교육’ 실시 (0) | 2022.06.09 |
화성여성새일센터, 경력개발상담 ‘커리어+’ 진행 (0) | 2022.06.08 |
의정부, 사회적경제 창업아카데미 심화교육 수료 (0) | 2022.06.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