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보/송덕열 기자) 넷마블은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의 대형 옥외광고를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 미디어타워에 게재하며, 출시 준비에 돌입한다고 9일 밝혔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 삼성동 옥외광고는 가로 12m, 세로 26m의 양면형 매체로 출시에 맞춰 광고소재를 다양하게 변동할 예정이다.
이번에 게재한 광고는 ‘머지 쿵야 아일랜드’ 게임성에 중점을 둔 광고로, 쿵야들의 캐릭터성과 머지(Merge:병합)방법을 소개하는 30초 분량의 영상...다음 내용 클릭
'시사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민은행, 2022년 우수기업 초청 환리스크 관리 세미나 개최 (0) | 2022.06.09 |
---|---|
신한금융그룹, 과대광고 후속 캠페인 '기발한 꿈' 시리즈 공개 (0) | 2022.06.09 |
컴투스, ‘크리티카 글로벌’ P2O 게임 출시 (0) | 2022.06.09 |
괴산 서울농장, ‘농업일자리 탐색교육’ 실시 (0) | 2022.06.09 |
화성여성새일센터, 경력개발상담 ‘커리어+’ 진행 (0) | 2022.06.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