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보/박남수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그룹의 유튜브 채널인 ‘기발한 프로덕션’을 통해 청년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유튜브 예능인 ‘기발한 꿈’ 시리즈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신한금융이 디지털 소통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오픈한 ‘기발한 프로덕션’은 각종 소셜미디어를 통해 청년, 소상공인, 스타트업, 지역사회 등 다양한 사회 구성원의 성장 독려와 기회 제공을 위한 다양한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기발한 꿈’ 시리즈는 최근 630만 조회수를 기록한 ‘과대광고’의 후속 바이럴 캠페인으로, 총 4편의 영상으로 제작돼 지난 8일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1편씩 공개된다.
기발한 꿈’ 1, 2편은 청년 스타트업의 과대한 꿈이 실현되는 상황을 그린 코믹 시트콤...다음 내용 클릭
'시사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페이, 삼성패스 통합 사용자 편의성 대폭 강화 (0) | 2022.06.09 |
---|---|
국민은행, 2022년 우수기업 초청 환리스크 관리 세미나 개최 (0) | 2022.06.09 |
넷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옥외광고 게재 (0) | 2022.06.09 |
컴투스, ‘크리티카 글로벌’ P2O 게임 출시 (0) | 2022.06.09 |
괴산 서울농장, ‘농업일자리 탐색교육’ 실시 (0) | 2022.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