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성동, 평생학습관 겨울방학 특강 운영

by 서울일보 2022. 1. 12.

성동, 평생학습관 겨울방학 특강 운영 (사진/성동구청)

 

 

(서울일보/도한우 기자) 성동구는 겨울방학을 맞아 학생들의 유익한 방학생활을 도모하고 학부모들의 건강한 여가 시간 활용을 위한 다양한 평생학습 겨울방학 특강을 개설·운영한다.

이번 특강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총 4개 강좌가 운영되며, 아이들을 위한 간편 간식 만들기, 일품상차림 요리교실,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한국사 완전정복 등 다양한 주제로 마련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는 새학년·새학기를 준비하는 유익한 시간을, 코로나19로 인한 집콕생활에 지친 학부모들에게는 힐링과 여가생활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평생학습관 겨울방학 특강 과정은 성동구민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수강 신청은 17일부터 성동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프로그램은 27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운영되며 실시간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성동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및 성동구청 교육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정원오 구청장은 “겨울방학을 맞아 이번 평생학습 특강이 학생과 학부모 모두에게 의미있고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주민들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