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지역소식)

영주, 힐링과 낭만 가득 ‘선비고을 야간여행’ 추진

by 서울일보 2022. 3. 6.

영주시 ‘힐링과 낭만이 가득한 선비고을 야간여행’이 경북도에서 실시한 야간관광상품 지원 사업에 선정됐다. (사진/영주시청)

 

(서울일보/박종국 기자) 영주시 ‘힐링과 낭만이 가득한 선비고을 야간여행’이 경북도에서 실시한 야간관광상품 지원 사업에 선정됐다.

 

시에 따르면 2022 경상북도 야간관광상품은 매년 특색있는 시·군별 야간관광상품 공모를 통해 지난해 사업실적과 올해 사업계획서를 바탕으로 외부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종 4개 시·군을 선정한다.

 

총 9개 시·군이 참여한 올해 평가에서 영주시는 4개 사업 중 하나로 선정돼 1,800만원의 사업비를 지원받아 6,000만원의 예산으로 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사업은 2008년부터 지금까지 사용한 ‘풀내음 가득한 선비고을 영주 야간여행’에서 ‘힐링과 낭만이 가득한 선비고을 야간여행’이라는 명칭으로 변경하고,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맞는 관광 트렌드를 반영함과 동시에 특별한 추억도 선사할

새로운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선비고을 야간여행 상품의 메인 테마는 ‘캠핑’이다.

 

한국무역통계진흥원 통계(21.6월말 기준)에 따르면 코로나19 팬데믹에 따라 여행·실내활동 보다는...다음 내용 클릭

 

 

영주, 힐링과 낭만 가득 ‘선비고을 야간여행’ 추진 - 서울일보

(서울일보/박종국 기자) 영주시 ‘힐링과 낭만이 가득한 선비고을 야간여행’이 경북도에서 실시한 야간관광상품 지원 사업에 선정됐다.시에 따르면 2022 경상북도 야간관광상품은 매년 특색있

www.seoulilbo.com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