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경제

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 고객 대상 봄맞이 문화 이벤트

by 서울일보 2022. 4. 13.

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가 고객 대상 봄맞이 문화 이벤트 실시

 

(서울일보/박남수 기자) 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에서 사랑의 계절인 봄을 맞아 신한플러스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어쩌다 나도 웨스 앤더슨’-‘신한플러스와 함께 떠나는 감성문화여행’ 이벤트를 7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

 

신한플러스에서 진행하는 ‘어쩌다 나도 웨스 앤더슨’은 나만의 독특한 감성을 뜻하는 ‘어쩌다 나도’와 영화 ‘그랜드 부다 페스트 호텔’, ‘문라이즈 킹덤’의 감독인 웨스 앤더슨 감독 이름의 합성어로, 미국의 한 부부가 여행 계획 버킷리스트로 구상하면서 웨스 앤더슨 감독의 영화에 등장할 법한 장소를 포착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서 시작됐다.

이후 전시회 방문 후기를 다시 한번 응모한(필수 해시태그 #신한플러스 #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잴린지 #신한플러스_우연히 웨스 앤더슨) 고객을 대상으로 포스터 액자(최우수 3명)와 포스트 카드북(우수 17명) 등 총 20명을 추첨해 갤러리 굿즈를 추가 증정...다음 내용 클릭

 

 

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 고객 대상 봄맞이 문화 이벤트 - 서울일보

(서울일보/박남수 기자) 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에서 사랑의 계절인 봄을 맞아 신한플러스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어쩌다 나도 웨스 앤더슨’-‘신한플러스와 함께 떠나는 감성문화여행’

www.seoulilbo.com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