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보/박남수 기자) 신한은행은 고객의 생생한 의견을 상품과 서비스에 신속하게 반영해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고자 고객자문단 ‘쏠메이트(SOL-MATE)’ 2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쏠메이트’는 설문조사, 의견제안, 상품·서비스 제작 프로젝트 등 고객 직접 참여를 통해 고객 관점에서 모든 은행 업무를 점검하고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신설된 고객자문단이다.
‘쏠메이트’ 2기는 1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연령별 각 1,000명씩 총 5,0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해 3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신한 쏠(SOL)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쏠메이트’ 2기로 활동할 고객에게 모집 시 1만포인트, 설문조사, 의견제안 및 채택 시 5천포인트, 프로젝트 참여 시 10만포인트, 최우수 의견 고객에게 100만포인트 등...다음 내용 클릭
'시사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남, 여름방학 행정체험 대학생 235명 모집 (0) | 2022.05.25 |
---|---|
KB국민은행, '모바일 운전면허증 서비스' 시행 (0) | 2022.05.24 |
삼성전자, CJ ENM ‘버추얼 프로덕션 스테이지’ 개관 (0) | 2022.05.24 |
영광, 일자리 유관기관 간담회 개최 (0) | 2022.05.24 |
관악, ‘으뜸관악 청년통장’ 참가자 100명 모집 (0) | 2022.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