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경제

SK렌터카, 다이렉트 새 광고 캠페인 공개

by 서울일보 2022. 6. 7.

‘SK렌터카 다이렉트’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SK렌터카, 다이렉트 새 광고 캠페인 공개 - 서울일보

(서울일보/송덕열 기자) SK렌터카가 온라인으로 3분이면 빠르고 정확하게 장기렌터카 계약까지 가능한 ‘SK렌터카 다이렉트’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SK렌터카 다이렉트

www.seoulilbo.com

 

(서울일보/송덕열 기자) SK렌터카가 온라인으로 3분이면 빠르고 정확하게 장기렌터카 계약까지 가능한 ‘SK렌터카 다이렉트’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SK렌터카 다이렉트는 기존 15단계에 이르던 장기렌터카 계약 과정을 6단계로 획기적으로 줄인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다. 별도의 앱 설치 없이 PC와 모바일로 견적부터 계약까지 단 3분, 본인 인증 절차를 생략한 단순 견적 조회는 1분이 채 걸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온라인으로 견적을 내더라도 마케팅 전화를 일체 하지 않는 것은 물론, 불필요하게 사람을 만나지 않아도 되는 완벽한 비대면 구매 프로세스를 완성했다. 지난해 5월 서비스 론칭 후, 1년 동안 약 560만 명의 방문자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일상 속 자동차가 필요한 여러 순간에 맞춰 ‘차, 사지 말고 다이렉트하게 타!’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SK렌터카 다이렉트를 통해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렌털 상품들로 ‘차를 타는 새로운 방식’을 소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새 차를 기다리지 않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신차 장기렌터카’ ▲꼼꼼하게 관리된 중고차를 안심하고 탈 수 있는 ‘중고차 장기렌터카’ ▲탄 만큼만 이용료를 내는 합리적인 요금 방식의 ‘SK렌터카 타고페이’ 등 SK렌터카 다이렉트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3가지 렌털 상품을 각각의 스토리 라인으로 표현했다.

특히 이번 광고 캠페인은 새롭게 모델로 발탁된 배우 박희순의 존재감이 돋보...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