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경제

신한금융그룹, 과대광고 후속 캠페인 '기발한 꿈' 시리즈 공개

by 서울일보 2022. 6. 9.

신한금융그룹, 과대광고 후속 캠페인 '기발한 꿈' 시리즈 공개

 

 

 

신한금융그룹, 과대광고 후속 캠페인 '기발한 꿈' 시리즈 공개 - 서울일보

(서울일보/박남수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그룹의 유튜브 채널인 ‘기발한 프로덕션’을 통해 청년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유튜브 예능인 ‘기발한 꿈’ 시리즈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신한

www.seoulilbo.com

 

(서울일보/박남수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그룹의 유튜브 채널인 ‘기발한 프로덕션’을 통해 청년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유튜브 예능인 ‘기발한 꿈’ 시리즈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신한금융이 디지털 소통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오픈한 ‘기발한 프로덕션’은 각종 소셜미디어를 통해 청년, 소상공인, 스타트업, 지역사회 등 다양한 사회 구성원의 성장 독려와 기회 제공을 위한 다양한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기발한 꿈’ 시리즈는 최근 630만 조회수를 기록한 ‘과대광고’의 후속 바이럴 캠페인으로, 총 4편의 영상으로 제작돼 지난 8일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1편씩 공개된다.

기발한 꿈’ 1, 2편은 청년 스타트업의 과대한 꿈이 실현되는 상황을 그린 코믹 시트콤...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