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보/송덕열 기자) 넷마블은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자회사 SBXG(구 샌드박스 게이밍)와 블록체인 기반 게임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다고 28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넷마블의 블록체인 기반 게임과 SBXG가 보유한 글로벌 인플루언서 및 이용자 중심의 Web 3.0 생태계 메타게이머즈(MetaGamerZ)를 연계하여 글로벌 게임 및 콘텐츠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또한 향후 블록체인 전문 게임단 운영을 비롯해 게임 토너먼트 이벤트 개최, 양사 간 마케팅 협업 등 파트너십 기반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다음 내용 클릭
'시사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한은행, ‘쏠(SOL)x슈프라이즈’ 이벤트 진행 (0) | 2022.06.29 |
---|---|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에너지’ 서비스 강화 (0) | 2022.06.29 |
컴투스, ‘드래곤 스카이’ 4주년 특별 이벤트 (0) | 2022.06.28 |
신한은행, ‘인플루언서 자동입금 서비스’ 출시 (0) | 2022.06.28 |
KB국민은행, 'KB Dream Wave 2030' 꿈꾸는대로 진로콘서트 (0) | 2022.06.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