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경제

컴투스, KBO 올스타전 홈런레이스 성료

by 서울일보 2022. 7. 18.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사진/컴투스)

 

 

컴투스, KBO 올스타전 홈런레이스 성료 - 서울일보

(서울일보/송덕열 기자) 컴투스가 ‘2022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전’ 공식 타이틀 스폰서로서 함께한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컴투스는 15일 잠실야구장에서 ‘컴

www.seoulilbo.com

 

(서울일보/송덕열 기자) 컴투스가 ‘2022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전’ 공식 타이틀 스폰서로서 함께한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컴투스는 15일 잠실야구장에서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를 개최했다.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는 ‘2022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전’에 앞서 열린 올스타 프라이데이의 하이라이트 행사로, 올스타전 출전 선수 50명 중 한국 프로야구를 대표하는 7명의 거포들이 펼치는 홈런 대결이다.

 

컴투스는 한국 프로야구 출범 40주년을 기념하고 3년만의 오프라인 KBO 올스타전을 응원하고자 한국야구위원회(KBO)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 지난 6월 30일부터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이대호, 김현수, 나성범, 박병호, 오지환, 한유섬, 황대인 등 레전드 타자들이 시원한 홈런을 연거푸 쏟아내 스타디움을 열광시켰으며, 최종 우승의 영예는 롯데자이언츠 이대호 선수가 차지했다. 준우승은 LG트윈스 김현수 선수가 차지했으며, 공동 비거리상은 KIA타이거즈 나성범 선수와 kt 위즈 박병호 선수가 수상했다. 특히, 이날 컴투스 송재준 대표와 KBO 허구연 총재가...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