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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경제

KB국민은행, ‘안심전환대출’ 상담 콜봇 서비스 지원

by 서울일보 2022. 8. 2.

KB국민은행, 안심전환대출 상담에 콜봇 서비스 Talk Talk 지원

 

 

 

KB국민은행, ‘안심전환대출’ 상담 콜봇 서비스 지원 - 서울일보

(서울일보/박남수 기자) KB국민은행은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오는 9월 시행 예정인 ‘안심전환대출’ 상담에 대기 없이 상담 가능한 콜봇 서비스(Talk Talk)를 8월 중 지원한다고 밝혔다.KB국민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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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일보/박남수 기자)  KB국민은행은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9월 시행 예정인 ‘안심전환대출’ 상담에 대기 없이 상담 가능한 콜봇 서비스(Talk Talk)를 8월 중 지원한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의 콜봇 서비스는 음성인식기술(STT)과 음성합성기술(TTS)을 활용해 채팅이 아닌 음성으로 신속한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올해 1월부터 시행되어 수·여신 만기 안내, 여신 연체 안내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 6월부터는 고객센터 상담에 AI-Navigator 서비스를 도입해 하루 평균 1만 4천건의 고객 문의를 처리하고 있다.

‘AI-Navigator’는 고객이 고객센터로 전화해 0번(상담원 연결)을 입력한 경우, 콜봇이 의도를 파악해 직접 처리하거나 해당 업무로 연결하는...다음 내용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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