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체홍보

[광고] 오산 세교2지구 '칸타빌 더퍼스트' 견본주택 개관

by 서울일보 2022. 8. 21.

- ㈜대원, 리뉴얼 ‘칸타빌’의 만남
- 8월 30~31일 1·2순위 청약 시작
- 분양가상한제 적용 514가구 규모
-전용 84㎡ 4베이 판상형 구성

 

 

오산 '칸타빌 더퍼스트' 투시도

 

 

[광고] 오산 세교2지구 '칸타빌 더퍼스트' 견본주택 개관 - 서울일보

㈜대원은 19일 경기 오산시 세교2지구에 들어서는 \'칸타빌 더퍼스트\'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견본주택은 주기적 소독,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www.seoulilbo.com

 

 

㈜대원은 19일 경기 오산시 세교2지구에 들어서는 '칸타빌 더퍼스트'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견본주택은 주기적 소독,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안전한 관람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방문이 불가한 수요자들을 위해 홈페이지에서는 평면정보, 인테리어, 유니트 VR, 세대안내 영상 등 칸타빌 더퍼스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구체적으로 제공한다.

칸타빌 더퍼스트는 지하 2층~지상 20층, 7개동, 51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세대 선호도 높은 전용 84㎡, 4베이 판상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단지가 위치한 세교2지구는 수도권 공공택지지구로서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된다.

분양 일정은 오는 2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0일 1순위, 31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고 9월 6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후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리뉴얼 ‘칸타빌’, 인테리어·조경 등 디자인 특화

칸타빌 더퍼스트는 리뉴얼된 '칸타빌' 브랜드가 적용돼 명품 주거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올해 ㈜대원이 창사 50주년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칸타빌’은 삶의 균형을 상징하는 3개의 선(Balance Line)으로 구성된 심볼을 탄생시키며 2022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Brands & Communication Design’ 부문에 출품하는 등 아파트 브랜드로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특히 이번 칸타빌 더퍼스트에서는 새롭게 디자인된 커뮤니티 센터 ‘칸타빌 스퀘어’가 처음으로 선보여진다.

‘스트롤(stroll, 산책)’이라는 공간 콘셉트에 걸맞게 지어진 이곳은 기존 아파트에 적용되던 고정적인 용도의 커뮤니티 시설을 벗어나, 필수적인 기능의...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