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경제

SK브로드밴드, 한국리서치와 어드레서블TV 광고효과 검증

by 서울일보 2022. 9. 5.

SK브로드밴드, 한국리서치와 어드레서블TV 광고효과 검증

 

 

SK브로드밴드, 한국리서치와 어드레서블TV 광고효과 검증 - 서울일보

(서울일보/박남수 기자) SK브로드밴드가 TV를 시청하는 집마다 서로 다른 광고를 보여주는 어드레서블TV(Addressable TV) 광고 효과 검증에 나선다.SK브로드밴드는 국내 대표 여론조사 전문기관인 한

www.seoulilbo.com

 

 

(서울일보/박남수 기자)  SK브로드밴드가 TV를 시청하는 집마다 서로 다른 광고를 보여주는 어드레서블TV(Addressable TV) 광고 효과 검증에 나선다.

SK브로드밴드는 국내 대표 여론조사 전문기관인 한국리서치와 어드레서블TV 광고효과 측정 및 모델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어드레서블 TV광고는 셋톱박스 시청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광고를 송출해 동일 시간, 동일 채널이지만 집마다 서로 다른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TV 광고와 비교해 비용대비 효과가 우수한 최신의 광고 기법으로...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