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경제

컴투스 ‘서머너즈 워’, 독일 게임 매출 1위 기록

by 서울일보 2023. 4. 18.

컴투스 ‘서머너즈 워’, 독일 게임 매출 1위 기록 (사진/컴투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독일 게임 매출 1위 기록 - 서울일보

(서울일보/송덕열 기자) 출시 9주년을 맞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독일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1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에서 차트 역주행 했다.컴

www.seoulilbo.com

 

(서울일보/송덕열 기자) 출시 9주년을 맞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독일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1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에서 차트 역주행 했다.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최근 ‘서머너즈 워’ 출시 9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대규모 이벤트를 시리즈로 진행하고 있다. 참여만으로 태생 5성 몬스터 소환 기회와 최대 100장의 9주년 기념 소환서, 6성 전설 등급 룬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는 등 역대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고 있어, 글로벌 전역에서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서머너즈 워’는 이벤트를 시작한 12일 오후부터 단숨에 독일 등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어 프랑스에서 게임 매출 TOP5에 오르고, 캐나다, 오스트리아 등 북미와 유럽 주요 국가에서 Top10에 재진입하며 웨스턴 시장에서의 변함없는 ‘서머너즈 워’ 사랑을 입증했다. 홍콩, 싱가포르, 필리핀 등 아시아 지역 역시 매출 10위권을 기록하며 글로벌 장기 흥행 게임의 저력을 선보였다.

이번 대규모 이벤트로 동시접속자수 등 유저 관련 지표도 전반적으로...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