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보/송덕열 기자) KB국민은행은 유튜브 웹예능 콘텐츠 ‘K-비급’이 누적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K-비급’은 일상생활 속에서 KB국민은행에 대해 궁금한 질문들에 대한 호기심을 해결하는 콘텐츠로, 가장 소중히 보존되는 책이라는 뜻을 가진 ‘비급’을 만들겠다는 기획 의도를 담고 있다. 인기 개그우먼 박소라가 시민들과 KB국민은행 직원들을 대상으로 인터뷰를 하며 주제에 대한 해답을 찾고 K-비급에 작성하며 궁금증을 해결한다.
이번 콘텐츠는 KB국민은행 영업점, 본점, 신입행원 연수원 등 다양한 공간에서 진행된다. 실제로 구독자들이 은행에 대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기면 그에 대한 해답을 찾는 등...다음 내용 클릭
'시사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MG새마을금고, 'MG랑 가치 소비' 추진 (0) | 2023.11.05 |
---|---|
새마을금고, 하반기 신입직원 공개채용 실시 (0) | 2023.10.24 |
SK렌터카, ‘월 단위 렌터카서비스’ 출시 (0) | 2023.10.15 |
KB국민은행, 리브 Next ‘하트 서비스’ 개편 이벤트 (0) | 2023.10.12 |
KB스타클럽 최초 등록 고객 대상 이벤트 (0) | 2023.09.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