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보/송덕열 기자) 넷마블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24 제12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HTHI, Heart To Heart Index)'에서 게임부문 7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업의 디지털 소통 활동 평가모델로서, 올해는 75개 산업군, 249개 기관·기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했다. 이중 넷마블은 지난해 대비 66점 오른 전체 점수 878점을 받으며, 게임부문 1위를 차지했다.
특히 공식 유튜브 채널은 출시를 앞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비롯해 넷마블의 기대작들을 오리지널 영상, 숏폼 등의 콘텐츠로 소개한 점을 인정받아 970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달성했다.
이외에도 공식 틱톡 채널이 팔로워 110만명을 돌파하는 등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숏폼 콘텐츠를 중심으로 이용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펼친...다음 내용 클릭
'문화(공연 전시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컴투스프로야구V24’, 시즌 개막 업데이트 실시 (0) | 2024.03.24 |
---|---|
예천군의 60년대 모습 담은 추억 사진전 열린다 (0) | 2024.03.24 |
‘고흥우주항공축제’, 5월 4일 개막 (1) | 2024.03.17 |
컴투스, ‘컴프야2024’, KBO 리그 우승팀은? (0) | 2024.03.17 |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화 등급 영웅 업데이트 (0) | 2024.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