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포-고양-파주 한 눈에, 경기 서북부 광역시티투어 ‘끞’ 다시 출발

by 서울일보 2024. 4. 23.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시범운영, 5월 3일부터 11월까지 정식운행

 

김포-고양-파주 한 눈에, 경기 서북부 광역시티투어 ‘끞’ 다시 출발 (사진/김포시)

 

 

 

김포-고양-파주 한 눈에, 경기 서북부 광역시티투어 ‘끞’ 다시 출발 - 서울일보

(서울일보/정순묵 기자) 경기도 3개 시(김포-고양-파주)의 주요 관광지를 한 번에 돌아볼 수 있는 경기 서북부 광역시티투어 버스 ‘끞’이 26일부터 28일까지 시범운영을 거쳐, 5월 3일부터 11월까

www.seoulilbo.com

 

(서울일보/정순묵 기자) 경기도 3개 시(김포-고양-파주)의 주요 관광지를 한 번에 돌아볼 수 있는 경기 서북부 광역시티투어 버스 ‘끞’이 26일부터 28일까지 시범운영을 거쳐, 5월 3일부터 11월까지 정식 운행을 재개한다.

시티투어 ‘끞’은 매주 금·토·일 홍대입구역에서 출발하며, 요일마다 다른 코스로 구성되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각 지자체의 축제 및 계절적 관광요소와 결합한 기획노선도 운행할 예정이다.

금요일엔 고양-파주의 역사·힐링 코스로 고양과 파주의 역사적 명소를 탐방하며 지역의 과거와 현재를 여행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역사적인 장소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몸과 마음의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현대모터스튜디오~일산 호수공원&웨스턴돔~나들라온~행주산성~마장호수 출렁다리)

토요일엔 김포-파주의 안보·예술 코스로 안보 유적지와 예술적인 명소를 탐방하는 노선이다. 과거 안보 이슈와 관련된 역사적 장소를 방문하여 지역의 역사에 대해 이해하고 예술적인 공간에서 여러 체험을 하며 창의적 영감을 얻어갈...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