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보/송덕열 기자) KB국민은행이 'KB퇴직연금 1:1 자산관리상담서비스'를 전면 시행한다고 밝혔다.
‘KB퇴직연금 1:1 자산관리상담서비스’는 퇴직연금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 자산관리 전문가와의 1:1 전화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퇴직연금 가입 고객은 누구나 전용 고객센터에 전화하면‘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의 전문가와 바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필요한 경우 고객은 통화한 전문가와 대면으로 추가 상담이 가능해 대면과 비대면 채널이 이어지는 심리스(Seamless)한 자산관리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는 2020년에 시중은행 최초로 설립한 연금·은퇴 자산관리 전문 종합상담센터로 전국 13곳에서 운영하고 있다. ‘KB퇴직연금 1:1 자산관리상담서비스’의 시행으로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의 전문가들이 2만 7천건이 이상...다음 내용 클릭
'시사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KB국민은행, ‘은퇴·노후 자산관리, 한 잔의 커피와 여유있게!’ 이벤트 실시 (7) | 2024.09.26 |
---|---|
KB국민은행, 1,200억원 규모 한국형 녹색채권’ 발행 (1) | 2024.09.25 |
경과원, 부패방지 경영시스템 국제표준 인증 획득 (1) | 2024.09.23 |
KB리브모바일, 아이폰 16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6) | 2024.09.22 |
GH, 리츠 자산관리회사 겸업인가 획득 (2) | 2024.0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