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보/송덕열 기자) 컴투스가 다양한 IP(지식재산권) 커머스 사업을 하고 있는 ‘컴투스 스토어’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컴투스의 공식 브랜드 스토어인 ‘컴투스 스토어’는 글로벌 히트작인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비롯해 미니게임천국 등 보유 IP를 활용한 제품들을 전 세계 150여 개 국가 유저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개편은 전 세계의 컴투스 IP 팬들에게 더 편리한 구매 환경과 이용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이뤄졌다.
우선 해외 유저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빠르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유럽과 태국 대만 등에서 현지 리테일 업체와 제휴해 유통망을 재편했다. 특히 국내 및 글로벌 사이트 외에도 유럽과 태국, 대만 유저를 위한 사이트를 추가해 해외 현지 유저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유저 경험과 편의성 부분도 대폭 강화했다. 스토어 전반에 걸쳐 사용자경험(UX) 측면을 고도화했으며, 이용자 폭 확대를 위해 음성 지원과 함께...다음 내용 클릭
'문화(공연 전시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컴투스로카 신작 ‘히어로즈배틀’ 11월 1일 메타 퀘스트 플랫폼 출시 예정 (6) | 2024.10.15 |
---|---|
넷마블, ‘지스타 2024’ 출품작 2종 공개 (2) | 2024.10.15 |
컴투스, 글로벌 게임개발 공모전 ‘컴:온 2024’ 공모요강 공개 (3) | 2024.10.03 |
넷마블문화재단, ‘제22회 넷마블게임콘서트’ 성료 (2) | 2024.10.03 |
컴투스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크로니클’ 2024 게임문화축제 참가 (10) | 2024.0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