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브렉스(MARBLEX), 3주년 맞아 리브랜딩 진행 - 서울일보
(서울일보/송덕열 기자) 블록체인 전문회사 마브렉스(MARBLEX)가 3주년을 맞아 리브랜딩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마브렉스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새로운 슬로건 ‘재미가 우선이다(FUN COMES FIRST
www.seoulilbo.com
(서울일보/송덕열 기자) 블록체인 전문회사 마브렉스(MARBLEX)가 3주년을 맞아 리브랜딩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마브렉스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새로운 슬로건 ‘재미가 우선이다(FUN COMES FIRST)’를 내세우고 ▲게임 파트너십 확대 ▲사용자 보상 시스템 강화 ▲기술 및 지속 가능성 강화 ▲커뮤니티 중심의 생태계 운영 등을 새롭게 정비했다.
또한, 리브랜딩의 핵심 가치인 ‘재미(Fun)’에 기반한 △마스코트 △토큰 디자인 △브랜드 로고도 공개했다.
마브렉스의 첫 마스코트인 초록색 고블린 ‘고비(gObY)’는 판타지 세계관의 고블린 캐릭터를 모티브로 제작됐으며,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을 통해...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
'문화(공연 전시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신의 탑’ 콜라보 업데이트 실시 (0) | 2025.02.02 |
---|---|
컴투스 신작 방치형 RPG ‘갓앤데몬’, 카페 브랜드 ‘인크커피’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0) | 2025.01.16 |
컴투스, 신작 방치형 RPG ‘갓앤데몬’ 글로벌 서비스 시작 (0) | 2025.01.15 |
컴투스 ‘서머너즈 워’, ‘귀멸의 칼날’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실시 (0) | 2025.01.12 |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하이로드 영웅 ‘프레이야’ 등 업데이트 (0) | 2025.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