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군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생필품 꾸러미 전달

by 서울일보 2021. 11. 16.

산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15일 저소득층(독거노인, 장애인세대, 한부모가족 등) 50가구에 생필품 꾸러미(라면, 커피, 참기름, 치약 등 5만원 상당)를 직접 방문 전달해 드리며 안부를 확인했다. (사진/군위군청) 

 


(서울일보/임성계 기자) 군위군 산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15일 저소득층(독거노인, 장애인세대, 한부모가족 등) 50가구에 생필품 꾸러미(라면, 커피, 참기름, 치약 등 5만원 상당)를 직접 방문 전달해 드리며 안부를 확인했다.

이번 생필품 꾸러미 전달은 산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이 안전하고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다.

생필품꾸러미를 받으신 한 어르신은 “걸음이 불편하여 외출하기가 어려운데 요긴하게 잘 쓰겠다며”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영기 민간위원장은 “우리 이웃들과 정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오기윤 산성면장은 “사랑의 생필품 꾸러미라는 나눔의 봉사가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