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경제

광주은행, ‘칭찬릴레이’ 우수직원 간담회

by 서울일보 2021. 12. 12.

광주은행은 ‘칭찬릴레이’에 선정된 우수직원들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광주은행)

 

 

(서울일보/박상익 기자) 광주은행은 자체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칭찬릴레이’에 선정된 우수직원들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광주은행은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 이해상충행위 금지, 건전한 회식문화 정착, 임직원간 선물 수수 금지, 직장 내 성희롱 금지, 불건전한 사행성 행위 금지, 직장내 괴롭힘 금지 총 7가지의 실천과제를 제시하는 ‘CLEAN7 광은문화'를 바탕으로 윤리경영 실천 강화와 일하기 좋은 행복한 직장의 기업문화 형성에 집중하고 있다.

 

 

이중 송종욱 은행장 취임 이후 직원간 서로 칭찬하는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실시한 ‘칭찬릴레이’는 게시판에 직원을 칭찬하는 글을 게시하고, 칭찬을 받은 직원이 다른 직원을 칭찬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송종욱 은행장은 정기적으로 칭찬직원을 격려하는 자리를 가짐으로써 직원간 서로 이해하고, 협력하며 소통해 나가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로인해 지금까지 총 94명의 우수직원이 선정됐으며, 5,200여건의 댓글과 64,000여건의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광주은행만의 특색있는 기업문화로 자리잡았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직원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기업문화 조성에 대한 의견을 나눴으며, 직원간 배려하고 협력하는 조직 분위기를 형성하여 지역사회에 기업문화 전파와 브랜드파워 강화에 힘쓸 것을 각오했다.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