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체홍보

[광고] 모아주택산업, ‘新양주 모아엘가 니케’ 주택전시관 19일 개관

by 서울일보 2022. 2. 20.

- 지상 최고 23층, 7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570가구 규모
- 이달 28일 특별공급 시작으로 3월 2일 1순위 청약 접수 진행
-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1차), 중도금 전액(60%) 무이자 혜택으로 자금부담 줄여
- 양주 서부권 주거 개발의 신호탄… 백석읍 일대 최초의 커뮤니티 등 상품성 우수

 

 

‘新양주 모아엘가 니케' 투시도

 

모아주택산업은 19일 양주시 백석읍 일대에 들어서는 ‘新양주 모아엘가 니케’의 주택전시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신양주 모아엘가 니케는 양주시 백석읍 홍죽리 산 1-12번지 일원에 지하 1층~지상 23층, 7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57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59㎡ 168가구 ▲72㎡ 76가구 ▲84㎡A 109가구 ▲84㎡B 217가구다. 전 가구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비규제 지역에 속해 각종 청약 및 대출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로워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단지는 1차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 등의 금융혜택을 제공해 소비자의 자금 부담도 최소화될 전망이다.

청약 일정은 오는 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월 2일 1순위, 3월 3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이후 당첨자는 3월 10일 발표되며 3월 21일부터 3월 23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할 계획이다.

新양주 모아엘가 니케는 양주시 서부권에서 오랜만에 나오는 브랜드 아파트로, 이에 걸맞은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돼 주거쾌적성을 높일 예정이다.

단지는 백석읍 내 최고층인 23층으로 설계돼 탁 트인 조망을 확보할 수 있다.

또 남향 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거리 확보로 개방감을 높였으며, 판상형 위주의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일조권도 우수하다.

여기에 세대 내부는 타입별 드레스룸, 팬트리, 알파룸 등을 도입해 수납공간을 확대했고,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거주자가 원하는 대로 공간 구성이 가능하게 했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GX룸, 작은도서관, 독서실, 어린이집, 시니어클럽 등 커뮤니티도 다채롭게 조성돼 단지 내에서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테마파크가 있는 공원형 아파트로 쾌적함을 더할 예정으로, 단지 내에는 중앙광장을 비롯해 플레이그라운드, 힐링가든, 포레스트가든, 힐링숲파크(어린이공원) 등 다양한 조경이 조성된다.

新양주 모아엘가 니케는 한동안 침체되어 있던 양주시 서부권 주거개발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는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단지가 조성되는 양주 서부 백석읍 일대는 백석신도시 개발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를 중심으로는 인근의 광석지구(예정)와 백석구도심을 잇는 백석주거벨트 개발도 추진되고 있어 이를 토대로 양주시의 새로운 주거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감이 높다.

단지는 의정부를 거치지 않고 서울과 직결되는 양주 서부의 관문...다음 내용 클릭

 

 

 

[광고] 모아주택산업, ‘新양주 모아엘가 니케’ 주택전시관 19일 개관 - 서울일보

모아주택산업은 19일 양주시 백석읍 일대에 들어서는 ‘新양주 모아엘가 니케’의 주택전시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고 밝혔다.신양주 모아엘가 니케는 양주시 백석읍 홍죽리

www.seoulilbo.com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