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지역소식)

백승기 경기도의원, 농어촌공사 안성지사와 업무 논의

by 서울일보 2021. 9. 24.

지역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체계 구축

 

백승기 의원, 한국농어촌공사 안성지사 관계자들과 정담회 개최. (사진/경기도의회)

 

서울일보 바로가기

(서울일보/배태식 기자) 지역발전을 위해 일선 현장에서 고생하는 공사 직원분들에게 감사한다."

백승기 경기도의원은 최근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한국농어촌공사 안성지사 관계자들과 2021년도 주요업무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정담회에서 관계자는 안성시 농업 생산 기반 조성·정비 수리시설 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광혜저수지(안성시 죽산면 두교리 소재) 명칭 변경에 대해 검토하며 관내 저수지 현황 관련 의견을 나눴다.

이어 백승기 의원은 ‘장계저수지 둘레길 조성 사업’에 대해 제안하며, 장계저수지 주변을 둘레길 조성으로 주민 편의시설을 확충할 뿐만 아니라 관광 역할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농어촌공사 안성지사 관계자는 “이번 정담회를 통해 서로 의견을 나누고, 상호 공감대를 형성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http://cms.seoul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507671

 

백승기 경기도의원, 농어촌공사 안성지사와 업무 논의 - 서울일보

(서울일보/배태식 기자) 지역발전을 위해 일선 현장에서 고생하는 공사 직원분들에게 감사한다.\"백승기 경기도의원은 최근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한국농어촌공사 안성지사 관계자들과 20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