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지역소식)

동대문구, 행복한 치매예방 기억 찾기 캠페인

by 서울일보 2022. 4. 20.

홍릉근린공원에서 동대문구 주민이 ‘치매 인지프로그램 VR 체험’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동대문구청)

 

(서울일보/박남수 기자)  동대문구 치매안심센터(센터장 김종우)는 치매에 예외는 없으나 예방은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18일 홍릉근린공원에서 ‘기억 찾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홍릉근린공원과 배봉산근린공원에서 다음 주까지 2주 간 진행될 예정이다.  

동대문구 홍릉근린공원에서 진행된 기억 찾기 캠페인 ‘스마트 치매예방 인지체험’을 지켜보던 어르신들이 연달아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를 신청했다.

기억 찾기 캠페인’은 치매조기검진 및 전문상담, 팔찌 만들기를 통한 치매예방 인지활동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미술치료수업을 통해 어르신들이 직접 그리거나 만든 그림, 소품 등의 전시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치매 인지프로그램 VR 체험’ 등 기억키움학교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스마트 인지 프로그램을 지역 주민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체험 ZONE 운영으로 지역 주민들의 눈길을...다음 내용 클릭

 

 

동대문구, 행복한 치매예방 기억 찾기 캠페인 - 서울일보

(서울일보/박남수 기자) 동대문구 치매안심센터(센터장 김종우)는 치매에 예외는 없으나 예방은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지난 18일 홍릉근린공원에서 ‘기억 찾기 캠페인’을 진행했

www.seoulilbo.com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