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갈까

장성, 황룡강 (洪)길동무 꽃길축제 홍보 화제

by 서울일보 2022. 5. 18.

광주송정역 ‘장성 관광 홍보관’ 운영…특산품 증정 호응

 

장성, 황룡강 (洪)길동무 꽃길축제 홍보 화제. (사진/장성군청)

 

 

 

장성, 황룡강 (洪)길동무 꽃길축제 홍보 화제 - 서울일보

(서울일보/박용서 기자) 장성군이 황룡강 (洪)길동무 꽃길축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인파가 집중되는 광주송정역에서 ‘장성 관광 홍보관’을 운영하는가 하면, 인플루언서 초청 팸투어

www.seoulilbo.com

 

(서울일보/박용서 기자) 장성군이 황룡강 (洪)길동무 꽃길축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인파가 집중되는 광주송정역에서 ‘장성 관광 홍보관’을 운영하는가 하면, 인플루언서 초청 팸투어를 진행하는 등 SNS 홍보에도 팔을 걷었다.

먼저, 장성 관광 홍보관은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광주송정역 2층 대합실에서 열렸다. 2019년 이후 3년 만에 열리는 장성 황룡강 (洪)길동무 꽃길축제 홍보와 편백제품 등 장성 농특산물 전시, 꽃차 시음 행사가 마련됐다.

장성군은 광주송정역 이용객들에게 황룡강 (洪)길동무 꽃길축제 홍보 전단지와 함께 편백 향주머니, 편백 지압기를 선물해 관심을 끌었다.

장성 관광에 대해 궁금한 사람들에게는 문화관광해설사의 친절한 안내가 제공됐다.

가장 인기 있었던 이벤트는 장성군 공식 SNS(인스타그램, 유튜브) 현장 가입이었다. 즉석에서 SNS 팔로우와 구독을 하면 장성 사과로 만든 에이드와 돗자리, 여행용 파우치가 증정되어 참여율과 호응도가 매우 높았다.

이와 함께, 장성군은 16~17일 1박 2일간 인플루언서 팸투어도...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