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경제

성동, 공공데이터 기업 매칭 지원 사업 선정

by 서울일보 2022. 5. 25.

성동, 공공데이터 기업 매칭 지원 사업 선정 (사진/성동구청)

 

 

 

성동, 공공데이터 기업 매칭 지원 사업 선정 - 서울일보

(서울일보/도한우 기자) 성동구가 행정안전부 주관 ‘2022년 공공데이터 기업 매칭 지원 사업’에서 2개의 사업이 선정되었다고 밝혔다.구는 디지털 뉴딜 사업의 일환인 ‘공공데이터 기업 매칭

www.seoulilbo.com

 

(서울일보/도한우 기자) 성동구가 행정안전부 주관 ‘2022년 공공데이터 기업 매칭 지원 사업’에서 2개의 사업이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구는 디지털 뉴딜 사업의 일환인 ‘공공데이터 기업 매칭 지원 사업’ 중 ‘어린이 통학로 안전시설물’ 및 ‘건축 인허가 중요 기록물’ 데이터 구축사업에 동시에 선정되어 올해 11월까지 관련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

선정된 사업 중 ‘어린이 통학로 안전시설물’에 관한 데이터 구축 사업은 안전한 등하굣길을 위해 만든 시설물에 대한 총괄 자료를 대상으로 한다.

초등학교 등 교육시설 각 통학로에 따른 인근 교통안전 시설물 현장 실사를 통해 어린이 보호구역 및 어린이 교통안전시설 데이터를 4,000건 이상 구축할 계획이다.

‘건축인허가 중요 기록물 데이터’ 구축 사업은 건축인허가 관련 자료를 전산화하고 데이터 표준화를 추진, 오래된 수기장부를 디지털화하거나 산재되어 있는 자료들을 일목요연하게...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