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갈까

해남, 내달 8일 송호-22일 사구미 해수욕장 개장

by 서울일보 2022. 6. 13.

해남, 내달 8일 송호-사구미 해수욕장 개장 (사진/해남군청)

 

 

 

해남, 내달 8일 송호-22일 사구미 해수욕장 개장 - 서울일보

(서울일보/김완규 기자) 해남군은 다음달 8일 송호해수욕장, 22일 사구미 해수욕장을 개장한다.해수욕장 입수 가능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다. 군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www.seoulilbo.com

 

(서울일보/김완규 기자) 해남군은 다음달 8일 송호해수욕장, 22일 사구미 해수욕장을 개장한다.

해수욕장 입수 가능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다. 군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피서객들이 대거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개장 전 대대적인 시설물 정비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많은 인파가 몰리는 송호해수욕장에는 백사장 내 나무그네와 야간조명 등 포토존을 조성하고,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송호해변 여름축제를 개최한다.

축제에서는 해변 콘서트를 비롯해 문화공연과 체험 등 관광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땅끝마을 송호리에 위치한 송호해수욕장은 울창한 해송림과 고운 모래가 길게 펼쳐진 아름다운 해변으로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찾는 해남의 대표적인 해수욕장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운영이 중지됐던 사구미 해수욕장도 3년만에 개장하게 된다.

땅끝 마을에서 남창간 해안도로를 타고 가다보면 만나게 되는 사구미 해수욕장은 고운 모래가 특징으로 개매기 체험 등 어촌체험마을도 운영하고 있다.

이와 관련 군은 8일 군청 상황실에서 2022년 해남군 해수욕장협의회를...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