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대한체육회, '학생심판 양성교육' 참여 학교 모집

by 서울일보 2022. 6. 21.

 

 

 

대한체육회, '학생심판 양성교육' 참여 학교 모집 - 서울일보

(서울일보/박남수 기자) 대한체육회는 오는 6월 30일까지 2022년도 학생심판 양성교육 사업 참여 학교를 각 회원종목단체를 통하여 모집한다.\'학생심판 양성교육\'은 2019년부터 새롭게 시작한 ‘

www.seoulilbo.com

 

 

(서울일보/박남수 기자) 대한체육회는 6월 30일까지 2022년도 학생심판 양성교육 사업 참여 학교를 각 회원종목단체를 통하여 모집한다.

'학생심판 양성교육'은 2019년부터 새롭게 시작한 ‘학교스포츠클럽대회지원’ 사업의 세부사업으로, 전문 심판이 심판교육을 희망하는 학교에 찾아가 이론 및 실기교육을 시행하고, 교육을 이수한 학생이 향후 학교스포츠클럽대회 등에서 운영요원 또는 심판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이수증을 발급하는 사업이다. 

 

모집 대상은 전국 초(4학년 이상)·중·고등학교(약 209개 교실, 약 4,200명 학생)이며 올해 시행 종목은 줄넘기, 플라잉디스크, 피구, 족구, 배구, 농구, 플로어볼 총 7개 종목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학교는 사업 운영이 가능한 규모의 실내외 체육시설 확보, 학교안전장치(학교안전공제회 가입 등) 제공은 물론, 코로나19 확산 예방 조치 및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운영하여야 한다.

또한 향후 학교스포츠클럽 운영 및 학생심판 양성교육 수료 학생이 교내 리그 등에서...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