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보/박남수 기자) 삼성전자가 개인 맞춤형 멀티 디바이스 경험을 제안하는 '스마트싱스(SmartThings) 일상도감'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스마트싱스'는 삼성전자 제품·서비스는 물론 외부 기기 연결까지 포함해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기기 연결 경험을 통칭한다.
삼성전자는 기술 중심으로 사물인터넷(IoT) 플랫폼에 한정됐던 '스마트싱스'의 개념을 다양한 기기를 연결하는 고객경험 전반으로 확장해, 일상 속 스마트싱스 활용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선보였다.
스마트싱스 일상도감'은 삼성전자의 기기 연결 경험을 실생활 속 시나리오로 보여주는 영상·체험 캠페인이다.
TV∙온라인 광고, SNS 등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방식으로 정보·취미를 공유하는 놀이문화가 된 '도감' 콘셉트를 활용한 것으로, 고객들의 실제 멀티 디바이스 사용기나 아이디어 제안을...다음 내용 클릭
'시사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동산거래 불법행위 원천적으로 근절 (0) | 2022.06.27 |
---|---|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BIG 페스티벌' 진행 (0) | 2022.06.26 |
성남, 청년·일반 근로자 고용우수기업 모집 (0) | 2022.06.26 |
한수원, 원자력 유관기관 대표 간담회 개최 (0) | 2022.06.26 |
순창, 귀농자 농업창업-주택구입 지원 (0) | 2022.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