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갈까

경북, 새단장 해수욕장 “반갑다 여름아~”

by 서울일보 2022. 6. 27.

9일 포항해수욕장 등 전면 개장…이색 경험 선사

 

경북, 새단장 해수욕장 “반갑다 여름아~” (사진/경북도청)

 

 

경북, 새단장 해수욕장 “반갑다 여름아~” - 서울일보

(서울일보/신영길 기자) 7월부터 전면 개장하는 경북 동해안 23개 해수욕장이 새 옷을 갈아입었다.내달 9일 포항 해수욕장을 시작으로 25일에는 경주‧영덕‧울진 해수욕장이 개장해 8월 21일까지

www.seoulilbo.com

 

(서울일보/신영길 기자) 7월부터 전면 개장하는 경북 동해안 23개 해수욕장이 새 옷을 갈아입었다.

내달 9일 포항 해수욕장을 시작으로 25일에는 경주‧영덕‧울진 해수욕장이 개장해 8월 21일까지 운영된다.

동해안의 대표적 휴양지인 영일대 해수욕장은 해변을 둘러싼 긴 나무데크를 전면 교체하고 각종 편의시설도 새롭게 정비했다.

코로나19로 열리지 못했던 영일대 샌드페스티벌을 비롯해 전국수상오토바이챔피언십 등 다채로운 행사도 연이어 열어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포항 칠포해수욕장은 몰려드는 서핑 마니아들을 위해 샤워장, 화장실 등을 말끔하게 단장했다.

포항 월포해수욕장에서는 코로나19로 중단됐던 전통 후릿그물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전통 후릿그물 어업 방식을 알리고 맨손 고기잡이를 체험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서핑 체험도 덤으로 즐길 수 있다.

경주 나정고운모래해수욕장도 얼마 전 개장한 오토캠핑장과 연결돼 새로운 모습으로...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