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컴투스, '서머너즈 워' 콘텐츠 업데이트

by 서울일보 2022. 6. 29.

컴투스, '서머너즈 워' 콘텐츠 업데이트

 

 

컴투스, '서머너즈 워' 콘텐츠 업데이트 - 서울일보

(서울일보/송덕열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3000일을 맞아 신규 몬스터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한다.지난 2014년 4월

www.seoulilbo.com

 

(서울일보/송덕열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3000일을 맞아 신규 몬스터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한다.

2014년 4월 출시한 ‘서머너즈 워’는 론칭 이후 90개국에서 게임 매출 1위, 140개국에서 톱 10에 오르며 2017년 한국 모바일 게임 최초로 누적 매출 1조 원을 달성했다.

 

현재까지 1억 4천만 다운로드와 2조 9천억 원 매출을 기록하며 모바일 게임의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4월에는 글로벌 일매출 80억 원의 신기록을 세우는 등, 국내를 넘어 아시아, 북미, 유럽 시장을 아우르는 큰 사랑을 받으며 장기 흥행 중이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를 통해 오랜 기간 ‘서머너즈 워’에 보내준 전 세계 유저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3000일을 맞이한 기쁨을 나눌 계획이다.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규 몬스터 ‘배틀 엔젤’은 태생 5성 몬스터로, 강인한 갑옷과 신비롭게 빛나는 눈동자가 특징이다. 적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고 빠르고 강한 피해를 입히는 데미지 스킬을...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