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체홍보

신세계건설, ‘빌리브 센트하이’ 8일 견본주택 오픈

by 서울일보 2022. 7. 12.

- 신세계건설 주거 브랜드 빌리브(VILLIV)의 차별화된 특화설계 적용된 마석 최고층 주상복합단지
- 경춘선·GTX-B(예정) 마석역, 대형마트 등 도보 이용 가능한 주거 편의성 자랑

 

빌리브 센트하이 투시도

 

 

 

신세계건설, ‘빌리브 센트하이’ 8일 견본주택 오픈 - 서울일보

신세계건설은 8일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우리 295-32번지 일원에 ‘빌리브 센트하이’의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빌리브 센트하이는 지하 5층~ 지상 29층, 3개동, 전용면적 84~98㎡ 아파트 2

www.seoulilbo.com

 

 

신세계건설은 8일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우리 295-32번지 일원에 ‘빌리브 센트하이’의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빌리브 센트하이는 지하 5층~ 지상 29층, 3개동, 전용면적 84~98㎡ 아파트 250가구와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사업지가 위치한 남양주시 화도읍은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 후 12개월 이상, 면적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뿐만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자격을 갖춘다.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도 없다.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청약일정은 7월 1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9일 1순위, 20일 2순위 청약을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실시한다. 26일 당첨자 발표 후 8월 8일~10일까지 3일간 견본주택에서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 전국 각지서 랜드마크 선보이는 신세계건설의 주거브랜드 ‘빌리브’에 걸맞은 우수한 상품성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 ‘빌리브 트레비체’ 등 전국 각지서 랜드마크 주거단지를 건립하고 있는 신세계건설은 ‘빌리브 센트하이’를 내세워 마석의 시그니처 랜드마크 단지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마석 일대 최고층 주상복합단지로 조성해 새로운 스카이라인을 이룰 전망이다. 이를 위해 야간 경관조명이 적용된 고품격 외관 디자인을 도입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단지 하부에는 대형 상업시설도 들어서 향후 마석을 대표할 새로운 중심상가로 거듭날 예정이다. 여기에 실내골프연습장을 비롯해 피트니스, 패밀리 라이브러리와 같은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돼 원스톱 라이프 수준의 주거 편의성도 갖췄다.

세대 내부 설계도 우수하다. 마석에서는 보기 드문 중대형 평형 구성으로 와이드한 공간감을 제공하며, 2.4m, 2.55m의 높은 천장고를 적용해 개방감을 더했다.

전세대에는 드레스룸과 팬트리 등 수납공간과, 전기오븐, 렌지 후드, 인덕션 쿡탑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상당수 세대의 경우 더 넓은 서비스 면적이 제공되는 3면 개방형으로 설계돼 여유로운 공간활용성도 자랑한다. 98㎡ 전타입에는 홈카페, 홈짐 등 최근 조명되는 레이어드 홈이 가능한 알파룸도 시공돼 입주민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98㎡B 타입은 4Bay 3Room의 판상형 구조로 설계돼 높은 공간활용도와 우수한 조망권을 자랑하며, 현관과 주방 멀티웨이 구조를 도입해 효율적인 동선을 제공한다. 팬트리, 드레스룸에 더해 안방 알파룸도 별도로 설치되며, ‘ㅡ’자형 독립 아일랜드가 시공돼 우아한 주방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은은한 그레이의 모던한 분위기에 클래식한 요소를 더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