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경제

컴투스, ‘컴프야V22’ 예측 콘텐츠 도입

by 서울일보 2022. 7. 25.

컴투스, ‘컴프야V22’ 예측 콘텐츠 도입 (사진/컴투스)

 

 

컴투스, ‘컴프야V22’ 예측 콘텐츠 도입 - 서울일보

(서울일보/송덕열 기자) 컴투스의 리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2’(이하 컴프야V22)가 실제 KBO리그와 호흡할 수 있는 신규 라이브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새롭게 도입된 ‘라이브 히트’는

www.seoulilbo.com

 

(서울일보/송덕열 기자) 컴투스의 리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2’(이하 컴프야V22)가 실제 KBO리그와 호흡할 수 있는 신규 라이브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도입된 ‘라이브 히트’는 KBO리그의 실제 경기 기록을 예측하고 적중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현실 야구 속 선수들의 플레이를 응원하면서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라이브 히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KBO 경기 일정에 따라 당일 출전 선수들의 리스트를 확인하고, 안타를 칠 것으로 예측되는 타자 포지션 별 총 9명의 선수를 구성하면 된다. 실제 경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콘텐츠인 만큼 최신 라이브 선수 카드인 ‘22 Live V2’로 등록해야 하며, 자신이 보유하지 않은 선수라도 선택해 팀에 합류할 수 있다.

팀 구성은 실제 경기가 진행되기 10분 전까지 이뤄져야 하며 경기가 시작된 이후에는 변경할 수 없다. 유저는 자신이 설정한 베스트 라인업 선수들이 실제 경기에서 안타를 기록할 경우 적중 보상으로 ‘라이브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이브 토큰’은 참여 보상으로도...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