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경제

SKT,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기부협약식 진행

by 서울일보 2022. 8. 11.

‘T나는 폰교체’...고객 당 1만원씩, 최대 1억원 기부

 

SKT,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기부협약식 진행

 

 

SKT,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기부협약식 진행 - 서울일보

(서울일보/박남수 기자) SK텔레콤은 SK플래닛, 민팃, 그리고 세이브더칠드런과 ‘T나는 폰교체’ 기부협약을 맺고, 23일부터 갤럭시Z폴드4/플립4 등 폴더블 4 단말을 구매하고 ‘T나는 폰교체’ 프

www.seoulilbo.com

 

 

(서울일보/박남수 기자) SK텔레콤은 SK플래닛, 민팃, 그리고 세이브더칠드런과 ‘T나는 폰교체’ 기부협약을 맺고, 23일부터 갤럭시Z폴드4/플립4 등 폴더블 4 단말을 구매하고 ‘T나는 폰교체’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고객 당 1만원씩, 최대 1억원을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매월 최대 4매까지 메가박스에서 8천원에 영화관람을 할 수 있는 제휴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기존 중고 보상 프로그램을 통한 혜택도 중복으로 수혜 받을 수 있고, 플러스 상품 가입시 액정이 파손된 단말 반납시에도 보상을 받을 수 있어 혜택이 크다.

한편 SKT는 23일부터 개통이 시작되는 폴더블4 구매고객이 T나는 폰교체 프로그램에 가입할 경우 가입 건당 1만원, 최대 1억원을 ‘세이브더칠드런’의 위기아동지원사업과...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