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보/송덕열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쿠키런: 킹덤’의 컬래버레이션 기념 오프라인 팝업 카페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컴투스와 데브시스터즈를 대표하는 IP(지적재산권)의 만남을 기념하고 이용자들과 오프라인에서 소통을 위해 두 차례에 걸쳐 마련된 이번 팝업카페에는 총 3일간 약 1,500여 명의 방문객이 몰리며 높은 관심을 모았다.
먼저 9월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서울 홍대 ‘허밍벨라’에서 첫 번째 팝업 카페가 열리고 25일 부산 전포 ‘듀코비 스타디움’에서 두 번째 팝업 카페가 운영됐다. 두 팝업 카페 모두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 매장 밖에는 방문객들의 대기열이 이어지는 등 열띤 분위기 속에...다음 내용 클릭↘
'시사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아레나’ 사전 등록 (0) | 2022.09.29 |
---|---|
컴투스, ‘프로야구2022’ 10월 황금연휴 이벤트 (0) | 2022.09.29 |
넷마블, '머지쿵야 아일랜드'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 (0) | 2022.09.27 |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 접수 마감 (0) | 2022.09.15 |
SK브로드밴드, 한국리서치와 어드레서블TV 광고효과 검증 (0) | 2022.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