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지역소식)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서해선 개통 첫날 시민들과 열차 탑승

by 서울일보 2023. 7. 3.

“9호선 급행 대곡연장, 서울 도심까지 출퇴근 30분대 추진”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서해선 개통 첫날 시민들과 열차 탑승 (사진/고양특례시청)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서해선 개통 첫날 시민들과 열차 탑승 - 서울일보

(서울일보/이연우 기자) 수도권 서부권을 남북으로 연결하는 서해선(대곡~소사) 7월 1일 본격적인 운행을 시작했다.개통 첫날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고양시민들과 함께 직접 대곡역에서 김포공

www.seoulilbo.com

 

(서울일보/이연우 기자) 수도권 서부권을 남북으로 연결하는 서해선(대곡~소사) 7월 1일 본격적인 운행을 시작했다.

개통 첫날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고양시민들과 함께 직접 대곡역에서 김포공항역까지 서해선 열차를 탑승하여 이동하면서 시민들의 이용편의성를 점검했다.

이 시장은 열차 안에서 시민들과 그동안 서울까지 출퇴근 이용 불편, 서해선 개통으로 이동시간 단축과 향후 철도망 확충의 바람 등에 대해 대화를 나누었다.

이 시장은 서해선, 지하철 3호선, 경의중앙선 환승역인 대곡역의 환승통로, 에스컬레이터, 승강장 등 시민들이 이용하는 환승시설에 대해 시민들의 이용 불편이 없는지 꼼꼼히 살폈고 환승동선을 줄이기 위한 엘리베이터 설치를 한국철도공사에 건의했다. 또한, 김포공항역에서 9호선으로 이동하면서, 환승이용시설, 게이트, 플랫폼 등을 직접 이용하고...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