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갈까

추석연휴 가볼만한 홍성 여행 BEST 5

by 서울일보 2023. 9. 14.

남당항, 죽도, 광천전통시장, 용봉산, 이응노의 집

 

남당항 (사진/홍성군청)

 

 

추석연휴 가볼만한 홍성 여행 BEST 5 - 서울일보

(서울일보/임진서 기자) 2023년 올해 추석은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무려 6일간의 장기간 연휴이다.6일간의 연휴 동안 어르신, 아이들이 다 함께 즐기며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쌓을

www.seoulilbo.com

 

(서울일보/임진서 기자) 2023년 올해 추석은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무려 6일간의 장기간 연휴이다.

6일간의 연휴 동안 어르신, 아이들이 다 함께 즐기며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홍성군 여행지 베스트 5를 소개한다.

◈ BEST 1. 남당항(노을전망대, 해양음악분수, 네트 어드벤처, 트릭아트 존)

이맘때면 돌아오는 대하 축제로 열기가 뜨거운 남당항. 남당항 대하 축제는 9월 9일부터 10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제철 대하를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게 즐기고 싶은 가족들에게 이목을 이끌만한 관광지가 된다.

한편 남당항에는 최근 해양음악분수와 네트 어드벤처 및 트릭아트가 조성됐다.

방문객들은 가을의 따가운 햇살을 피해 음악분수 앞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고 신기하고 재미있는 트릭아트 존에서 특별한 사진을 연출 할 수 있는가 하면 바다를 눈앞에 두고 레포츠 시설을 즐기며 남당항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죽도 (사진/홍성군청)

 

◈ BEST 2. 죽도(죽도세끼)

죽도는 녹색 친환경 섬(탄소가 없는 섬)이자 자동차와 오토바이가 없는 무공해 청정 에너지 자립섬이다.

축제나 행사가 자칫 정신없이 느껴진다면 죽도로 가서 여유와 힐링을 즐길 수 있다.

최근 죽도에서는 ‘죽도세끼’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숙박 1박에 3끼(당일 점심, 당일 저녁, 익일 아침)를 초등학생 이하 7만원, 중학생부터 성인은 13만원에 제공하며 낚시와 죽도 주변 섬 유람 체험활동도 함께 제공...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