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경제

국민의힘, "서천화재 정치쇼 비판...민주당,막무가내식 공세"

by 서울일보 2024. 1. 24.

윤석열 대통령,한동훈 비대위원장과 함께 23일 서천 시장 화재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국민의힘, "서천화재 정치쇼 비판...민주당,막무가내식 공세" - 서울일보

(서울일보/국회 도한우기자 기자) 국민의힘은 24일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대형 화재가 발생한 충남 서천특화시장을 함께 방문한 것을 두고 \'정치쇼\'라고 비판하는 더불어

www.seoulilbo.com

(서울일보/국회 도한우기자) 국민의힘은 24일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대형 화재가 발생한 충남 서천특화시장을 함께 방문한 것을 두고 '정치쇼'라고 비판하는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막무가내식 공세"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박정하 수석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국민의 고통 앞에 하던 정쟁도 멈추어야 함에도 민주당은 또다시 정쟁의 불씨를 키우고만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박 수석대변인은 "민주당이 정치쇼 운운하며 마구잡이식 비난과 트집에만 몰두한다"며 "온갖 영상과 사진을 동원해 말도 안 되는 억지 주장에 열을 올렸다"고 지적했다.

앞서 민주당 이재명 대표는 이날 오전 최고위원회의에서 "절규하는 피해 국민 앞에서 그것을 배경으로 일종의 정치쇼를 한 것은 아무리 변명해도 변명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 수석대변인은 "부디 국민의힘과 함께 국회 차원의 서천시장 상인들을 위한 지원책 마련에 머리를 맞대주길 바란다"고 촉구했다.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은 이날 국회 출근길에 기자들과 만나"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 문제와 관련 제 생각을 충분히 말씀드렸다"고 말했다.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