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지역소식)

신안, 제1기 SNS 관광 서포터즈 출범

by 서울일보 2021. 10. 19.

신안군은 ‘제1기 SNS 관광 서포터즈’ 발대식을 온라인과 병행하여 개최했다. (사진/신안군청) 

 

(서울일보/이원용 기자) 신안군은 18일, 군청 3층 영상회의실에서 ‘제1기 SNS 관광 서포터즈’ 발대식을 온라인과 병행하여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출범한 제1기 SNS 관광 서포터즈단은 9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선발했다. 총 67명 중 수도권 26명, 호남권 20명과 함께 다양한 지역으로 구성됐다.

 

위촉된 서포터즈들은 내년 12월까지 군정소식 전달, 신안군 관광 명소 소개, 맛집 발굴, 문화, 행사, 축제 현장 취재 등의 활동을 수행하게 되며, 신안군에 대한 이야기를 영상, 사진, 기사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해 전파하는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된다.

 

발대식에 참여한 한 서포터즈는 “사계절 꽃피는 1004섬, 1島 1뮤지움 등 볼거리와 예술의 향기, 특별한 체험거리가 가득한 신안을 널리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SNS의 영향력이 커진 요즘 SNS는 군을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소통의 장이라며 발대식을 계기로 신안군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