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보/송덕열 기자) 넷마블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한 ‘대한민국 SNS 대상 2024’에서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2011년부터 개최, 올해로 13회차를 맞는 ‘대한민국 SNS 대상’은 기업이나 공공기관의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SNS 활용 현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고객·국민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기업 및 기관을 시상하는 행사다.
넷마블은 유튜브, 틱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X(트위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특히 숏폼 트렌드에 맞춘 콘텐츠를 지속 강화하며 운영하고 있는 점을 인정 받았다..
넷마블 임현섭 뉴미디어 팀장은 “넷마블은 소셜 LIVE, 숏폼 영상, 오리지널 콘텐츠 등 SNS 채널 정기 운영을 통해 이용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며, “4분기에는 대규모 틱톡 챌린지, 파트너 크리에이터 행사를 통한 인플루...다음 내용 클릭
'문화(공연 전시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마블·•코웨이 방준혁 의장, 지스타 2024 넷마블관 현장 방문 (2) | 2024.11.14 |
---|---|
컴투스, ‘SWC2024’ 월드 파이널 성황 개최 (4) | 2024.11.12 |
컴투스로카 신작 ‘히어로즈배틀’ 11월 1일 메타 퀘스트 플랫폼 출시 예정 (6) | 2024.10.15 |
넷마블, ‘지스타 2024’ 출품작 2종 공개 (2) | 2024.10.15 |
컴투스, 공식 브랜드 스토어 전면 개편 (4) | 2024.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