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갈까

[어디갈까] 장성 황룡강 덮은 백만송이 해바라기

by 서울일보 2021. 10. 22.

해바라기를 볼 수 있는 곳은 황룡강 상류 지점 황미르랜드 방면이다. 장안교~연꽃정원 일원에 약 1만 3,200㎡ 규모로 해바라기 정원이다 (사진 / 장성군청)

 

(서울일보/박용서 기자) 가을 황룡강에 노랑 해바라기가 강을 덮었다.

강을 따라 장안교~연꽃정원 일원에 약 1만 3,200㎡ 규모로 해바라기 정원이 장성의 코스모스와 더불어 백만송이 해바라기가 아름답게 개화 했다.

9월 말부터 하나둘씩 꽃잎이 열리기 시작해 10월 초순 무렵 황룡강 일원을 황금빛으로 담뿍 물들였다.

 

장성군 황룡강 상류 지점 황미르랜드 방면에 해바라기가 만개했다. (사진/장성군청)

 

해바라기 정원을 들렀다면 인근의 연꽃정원과 은행나무 수국길도 함께 둘러보는 것이 좋다.

황룡강 일원에 피어있는 10억 송이 가을꽃과 테마정원 ‘빈센트의 오화원’도 빼놓을 수 없는 감상 코스다. 특히 최근 개방된 ‘엘로우시티 스타디움’의 야경은 강변 풍경과 어우러져 매우 인상적인 감흥

을 남긴다.

 

군 관계자는 “올해 해바라기 정원은 10월 말까지 개화시기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방문객 여러분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관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점점 밤이 길어짐에 따라 단풍철이 빠른 속도로 다가오고 있는 것으로 보아 올가을 최고의 꽃단지가 될것으로 보인다.

 

 

 

 

 

 

 

 

 

 

 

[어디갈까] 장성 황룡강 덮은 백만송이 해바라기 - 서울일보

(서울일보/박용서 기자) 가을 황룡강에 노랑 해바라기가 강을 덮었다.강을 따라 장안교~연꽃정원 일원에 약 1만 3,200㎡ 규모로 해바라기 정원이 장성의 코스모스와 더불어 백만송이 해바라기가

www.seoulilbo.com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