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지역소식)

정읍, 제27회 시민의 날 기념식 성황리 개최

by 서울일보 2021. 11. 1.

정읍시민의 소통과 화합을 통해 정읍의 희망과 도약을 다짐하는 ‘제27회 정읍시민의 날’기념식이 성황리에 열렸다. (사진/정읍시)

 

(서울일보/김형채 기자) 정읍시민의 소통과 화합을 통해 정읍의 희망과 도약을 다짐하는 27회 정읍시민의 날기념식이 성황리에 열렸다.

 

시는 1일 정읍사예술회관에서 제27회 정읍시민의 날 기념식을 열고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일상 회복으로의 전환, 희망의 도약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진섭 시장과 윤준병 국회의원, 조상중 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도의원과 시의원, 기관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소수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내실 있게 진행됐으며, 정읍시 공식 유튜브 채널 정읍See’를 통해 생중계됐다.

 

기념식은 내빈소개와 시민의 장 수여식, 기념사, 축사,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시민의 노래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정읍시민의 장 수여식에서는 문화장에 조택수(73) ()정읍사문화제제전위원회 이사장, 새마을장에 한석홍(69) 초산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산업장에 박정옥(63) 황토현다원 대표가 수상했다.

 

또 공익장에 유영준(56) 참좋은교회 담임목사, 애향장에 장기철(62) 다원시스 상임고문, 효열장에 조영희(53) 우성공업 주임, 명예시민의 장에 홍철호(63) 플러스원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