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 전시 게임)

김희재 별,그대...담긴 큰 뜻 ‘희랑별’

by 서울일보 2021. 11. 24.

지난 10월 29일 단독콘서트에서 '별,그대' 팬송을 발표한 가수 김희재 (사진/김희재와 희랑별 다음 공식팬카페 캡처)

 

가수 김희재가 작사·작곡한 ‘별,그대’를 단독콘서트 첫 무대인 지난달 29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선보였다.

(서울일보/김영미 기자)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

 

‘별,그대‘는 경연때부터 지금까지 오롯이 본인만을 위해 응원해준 팬들에게 바치는 선물, ’팬송‘이다.

가사는

“어둠속 빛 하나 없던 밤

별 하나 내게로 온거죠

세상 어느 별들 보다

아름답게 빛나고 있죠

비에 젖어 울먹이던 날

사나운 바람도 불던 날

따뜻하게 내 이름 불러준

별과 밤을 지새웁니다

세상에 수많은 별들 가운데

나만을 밝혀준 그대라는 별

세월이 흐르고 계절이 가도

내가 함께할게요

어두운 밤이 지나도

별은 아직 거기 있네요

우리 함께 오른 그 언덕길이

내겐 너무 좋았습니다

세상에 수많은 별들 가운데

나만을 밝혀준 그대라는 별

세월이 흐르고 계절이 가도

내가 함께할게요

얼마나 그대를 기다렸는지

그토록 꿈꾸던 밤이 왔네요

평생을 반짝이게 해줄게요

내가 지켜줄게요

그대라는 나의 별”

2019년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인 군인 신분으로 대회를 참가하는 과정부터 분초를 아껴가며 팬들을 향한 진정한 사랑을 담아 완성한 곡이라 그 의미가 크다.

 

김희재가 지난달 30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콘서트 무대에서 팬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김희재 별,그대...담긴 큰 뜻 ‘희랑별’ - 서울일보

(서울일보/김영미 기자)가수 김희재가 작사·작곡한 ‘별,그대’를 단독콘서트 첫 무대인 지난달 29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선보였다.‘별,그대‘는 경연때부터 지금까지 오롯이 본인만을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