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서울평화문화대상 ‘분야별 선도자’ 시상 언택트 개최

by 서울일보 2021. 12. 12.

유튜브 생중계…23일 오후 8시 복지TV 통해 방송 예정

 

 

서울평화문화정책연구원은 10일 ‘2021 서울평화문화대상’을 개최했다. (사진/서울일보)

 

 

 

(서울일보/조민주 기자) 서울평화문화정책연구원은 각자의 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을 이루고 지역과 나라의 발전을 위해 훌륭한 공적을 남긴 분야별 선도자들에게 그 성과를 격려하기 위해 ‘2021 서울평화문화대상’을 개최했다.

 

서울평화문화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서울일보, 도민일보, 수도일보가 공동주관하는 이번 시상식은 10일 오후 2시 영등포구 KNK디지털타워 복지TV 공개스튜디오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서울평화문화대상심의위원회 심사위원장은 석종현 단국대 법과대학 명예교수이며, 위원회는 올해 동안 어려움 속에서도 훌륭한 공적을 남긴 분야별 후보자를 11월 20일까지 추천을 받아 최종 심사를 완료했다.

 

손자희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정태익 대회장(전 주러시아대사관 대사)의 개회사, 윤일중 부대회장의 인사말, 이동섭 국기원장의 축사, 현덕남 서울일보 부사장의 시상식 경위보고 순으로 시상식 1부를 마치고, 각 부문별 시상으로 행사는 종료됐다.

 

최근 확진자 급증 등 유행 추세를 고려해 시상식에는 최소한의 수상자들만 참석하고 언택트로 진행(유튜브 생중계) 됐으며, 2021년 서울평화문화대상의 ‘평화문화대상’은 당일 공개됐다.

 

한편, 서울평화문화대상은 23일 오후 8시 의무전송채널인 복지TV를 통해 방송할 예정이다.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