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체홍보

[광고] 은계지구 첫 힐스테이트 프리미엄! 현대엔지니어링 주거형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시흥대야역’ 인기

by 서울일보 2021. 12. 29.

‘힐스테이트 시흥대야역’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이 경기도 시흥시 은계지구에 공급하는 주거형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시흥대야역’이 수요자들의 눈길을 끈다.

 

이 단지는 시흥 은계지구의 우수한 입지여건, 브랜드 오피스텔 등의 강점을 갖고 있어 지난 18일부터 19일 진행한 청약접수에서 약 10만 6,000여명이 몰리며 평균 712대 1, 최고 1150대 1을 기록하며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러한 힐스테이트 시흥대야역은 은계초와 은계중을 포함한 유치원, 초등학교, 고등학교 부지를 도보통학이 가능하고, 인근 대형마트와 영화관을 비롯해 KTX광명역 주변에 위치한 이케아·코스트코·롯데프리미엄아울렛 등 대형 복합몰도 이용할 수 있어 높은 주거편의성이 기대되는 단지다.

 

여기에 가까이 위치한 서해선 시흥대야역은 향후 신구로선(시흥대야역~목동역) 노선이 추가 신설될 예정으로 멀티역세권 입지도 갖추게 된다.

 

이 뿐만 아니라 시흥IC를 비롯해 제2경인고속도로를 통한 신천IC 이용도 편리해 도로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어 시흥 내·외로 이동도 편리하다.

 

특히, 1군 건설사의 브랜드 오피스텔인 만큼 우수한 상품성에 대한 기대감도 높은 상황이다.

 

힐스테이트 시흥대야역은 2~3룸 구조에 전 호실 천장고 2.4m에 우물천장을 포함할 경우 2.6m의 높은 천장고로 계획된다.

 

전용 57㎡ 안방에는 대형 파우더룸과 드레스룸이 적용되며, 전용 57㎡AT, 57㎡BT에는 테라스 공간도 마련돼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전용 71㎡의 경우에는 중소형 규모임에도 불구하고 방 3개를 계획하고 드레스룸 등을 갖췄고, 전용 84㎡의 경우 ‘ㄷ’자 구조의 주방과 넓은 거실로 아파트 못지않은 공간감을 갖춰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다채로운 구성의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단지에는 야외정원이 확보돼 주거 쾌적성이 높고 루프탑가든도 조성돼 탁 트인 조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피트니스, 컬처라운지, 프라이빗라이브러리 같은 운동·문화·사무 관련 시설을 조성해 높은 생활편의성이 기대된다.

 

이 뿐만 아니라 힐스테이트의 스마트홈 시스템인 '하이오티(Hi-oT)'와 무인 택배함 등이 적용돼 한층 우수한 주거여건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이 외에도 힐스테이트 시흥대야역은 전매가 가능하다는 점도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는 요소다.

 

한편, 경기도 시흥 은계 공공주택지구 상업시설용지 2-4, 5, 6BL 일대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시흥대야역은 지하 5층~지상 10층, 57·71·84㎡로 구성된 주거형 오피스텔 총 150실로 조성되며, 근린생활시설 27실이 함께 들어선다.

 

'힐스테이트 시흥대야역’의 홍보관은 경기도 시흥시 복지로 126에 위치해 있다.

 

문의  1811-0212